어사이드 닫기
bookmark BOOKMARK

(주)청년들

0
MENU

매거진

비행기, 해외여행, 여행, 꽃 비행기, 해외여행, 여행, 꽃

Q 안녕하세요 우사기님.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대학병원 내과 2년 차 간호사로 근무 중이며 covid 19 등 법정 감염병 환자 간호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직업 특성상 불규칙적으로 출근을 하기 때문에 저에게 휴식은 굉장히 중요해요. 쉬는 날엔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해서 제 자신을 프로 배낭러라 불러요. (웃음)

병원, 병동, 간호사 병원, 병동, 간호사
일본여행, 일본, 여행, 하와이, 해외여행, 여행후기 일본여행, 일본, 여행, 하와이, 해외여행, 여행후기

Q 여행을 정말 많이 다니시네요! 그 이유가 있다면요?

실은 저는 익숙한 것과 안정된 걸 좋아하는 편이라 여행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어요. 2년 전쯤 우연히 베트남 다낭에 가게 됐는데 크고 낯선 세계를 마주하자 평소 제 시야와 견문이 너무 좁았다는 걸 깨달았어요. 저에겐 큰 충격이었죠.

그 뒤론 보라카이에서 스노클링이나 다이빙 같은 걸 시도해 보고, 괌에선 별자리 여행을 하며 가슴이 두근거리는 경험을 나서서 하고 있어요. 새로운 경험은 삶에 활력을 더하고 다른 도전의 디딤돌이 되어주더라고요. 동시에 제가 어떤 걸 좋아하는지 알게 돼요. 삶의 결이 조금 더 명확해지고 다채로워지죠.

꽃, 폼폰국화, 만화책, 먼작귀 꽃, 폼폰국화, 만화책, 먼작귀

Q 우사기님의 취미는 어떻게 되시나요?

만화보기와 꽃 감상이요. 저는 먼작귀, 짱구, 디즈니 등 만화 속의 명랑한 캐릭터들을 좋아해요.

그래서 제 침대에는 제가 누울 자리보다 인형이 더 많고, 머리맡에는 만화책이 줄 서 있어요. 요즘은 꽃 보는 게 좋아서 만화책 옆 자리엔 늘 꽃을 두고 있어요.

만화책, 일본만화, 만화, 책 만화책, 일본만화, 만화, 책

최근엔 일본 여행을 가서 <먼작귀>의 원작인 만화책을 사 왔어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일본어를 모른다는 거예요. (웃음)

그래서 요즘은 책과 인터넷 사전을 펼쳐 놓고 단어 하나하나 해석해서 읽어보고 있어요. 조금 느리지만 어쩐지 신나고 유쾌한 이 과정을 즐기고 싶어요.

작약, 작약꽃, 꽃, 작약꽃다발 작약, 작약꽃, 꽃, 작약꽃다발

Q 꽃을 일상에서 즐기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어느 날 퇴근을 하고 집에 들어갔는데 제 자취방이 너무나 삭막하다고 느껴졌어요. 본가엔 베란다부터 거실까지 크고 작은 식물들이 많은데, 자취를 시작하고는 집안에 살아있는 생물이 저 하나라는 사실이 조금 울적해지더라고요.

그 뒤론 집에 식물도 들이고, 꽃도 종종 샀어요. 꽃은 살아있으면서도 예쁘고 좋은 향기가 나니 한 송이씩 사면 기분이 참 좋더라고요.

구독꽃, 꽃정기구독, 정기구독, 꽃집청년들, 꽃구독 구독꽃, 꽃정기구독, 정기구독, 꽃집청년들, 꽃구독

Q 꽃 정기 구독을 신청한 이유는요?

꽃이 주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마음을 편안하게 하거든요. 또, 익숙한 생활 공간을 새로운 분위기로 바꾸어 주기도 하고요. 주기적으로 꽃을 보며 힐링 하고 싶어 구독하게 됐어요.

장미, 용담초, 계절꽃, 꽃 장미, 용담초, 계절꽃, 꽃

Q 지금까지 정기구독을 받아본 소감은 어떠신가요?

꽃을 정기적으로 집에서 받으니 너무 편하고 좋죠. 매번 꽃을 사는 것도 번거로운 일이고, 꽃 종류도 잘 몰라서 꽃집에 가면 왠지 우물쭈물 망설이게 되거든요.

장미, 작약, 가위, 꽃가위, 꽃손질, 컨디셔닝 장미, 작약, 가위, 꽃가위, 꽃손질, 컨디셔닝

무엇보다 이곳에서 주문하면 가위와 화병 같은 관리에 필요한 필수 키트를 전부 줘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나 마음에 드는 건 이 가위예요. 가벼워서 손목 무리도 없고 어떤 줄기든 싹둑 잘 잘라지는데, 잘리는 소리가 정말 좋아요. 꽃 줄기를 자르며 나는 향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요.

택배, 택배박스, 택배배송, 꽃택배배송 택배, 택배박스, 택배배송, 꽃택배배송

재미있었던 일화가 있어요. 어느 날 갑자기 택배 박스가 2개가 왔더라고요. ‘정기구독 꽃이 2박스나 배송된 건가?’ 순간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엄마가 저 모르게 꽃집청년들을 통해 꽃을 보낸 거 있죠.

지난 통화에서 잘 지내고 있느냐는 물음에 나름 잘 대답했다고 생각했는데, 저의 지친 목소리를 수화기 너머로 읽으셨나 봐요.

이 편지를 받고서 얼마나 귀한 마음을 마주하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했어요. 이 마음 하나만으로 또다시 씩씩하게 세상을 살아갈 힘을 가지게 되고요.

편지, 메시지, 감사편지, 편지쓰기 택배, 택배박스, 택배배송, 꽃택배배송
노을, 석양, 필리핀 여행, 해외여행지, 바다 노을, 석양, 필리핀 여행, 해외여행지, 바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다면?

꽃으로 또 다른 세상을 마주한 다는 건 어쩌면 조금 거창할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꽃을 가까이 보다 보면 어쩐지 현재 나의 마음을 바라보게 되거든요. 다시 새롭게 환기된 마음을 가지고 일상의 활력을 얻는 거죠.

여행과 꽃, 제가 좋아하는 걸 찾고 누리는 현재가 정말 좋아요. 조금은 너스레를 떨지라도 꽃처럼 환하게 살고 싶어요.

최신 콘텐츠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